[공고&공지] 학교급식지원센터 직원(육아휴직 대체인력) 채용 공고
- - 짧은주소 : https://www.shfood.org/bbs/?t=EK
본문
학교급식지원센터 직원(육아휴직 대체인력) 채용 공고
『시흥시학교급식지원센터』와 함께 친환경 학교급식을 이끌어갈 직원(육아휴직 대체인력)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 2022. 11. 28.
1. 모집현황
2. 응시자격 ▶ 자격 - 신입 및 관련 경력자 ▶ 우대 조건 - 센터와 유사한 지방자치단체의 위탁기관 및 시민단체 경력자 - 관련학과 전공 ․ 부전공한 자, 관련분야 경력자 - 컴퓨터 활용 가능자 (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)
3. 급여 및 근무조건 ▶ 급 여 : 센터 급여기준에 준함 ▶ 근무시간 : 09:00~18:00 (월~금) ▶ 근무형태 : 계약직 (육아휴직 대체인력 / 2023.1.1. ~ 2023.12.31) ▶ 근 무 지 : 시흥시학교급식지원센터(시흥시 능곡동 140 능곡어울림센터 3층) ▶ 기 타 : 4대보험, 수습기간 3개월
4. 공고(접수) 및 선정방법 ▶ 접수기간 : 11월 28일(월) 9시 ~ 12월 9일(금) 18시 (토, 일 접수가능) ▶ 면접일자 : 12월 21일(수) 14시 예정 (장소 : 시흥시학교급식지원센터) ▶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master@shfood.org) ▶ 선정방법 -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 개별통보 - 최종합격자 발표 : 면접결과 최종 합격여부 개별통지 ▶ 제출서류 - 응시원서 1부 (첨부 서식) - 자기소개서 (자유 서식, 친환경 학교급식에 대한 의견 포함) - 관련 자격증 (면접시 지참) -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(면접시 지참) ▶ 문 의 : 시흥시학교급식지원센터 404-4633~4 (담당자 : 석진)
5. 유의사항 ▶ 합격통지 이후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▶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하며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 ▶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학교급식지원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시흥시학교급식지원센터 |
댓글목록 0